앞의 #1 - 설치 이후 계속
(1) Scene 설정
Scene에 아래와 같이 수정/추가 한다.
FreeForm과 Actor의 차이를 모르니까, 일단 둘 다 추가
FreeForm/Actor를 움직이게 되면, Camera가 따라 회전한다.
Camer의 시점을 고정하기 위해서, DummyCube를 추가한 다음에,
GLCamera의 Target Object = DummyCube로 해 둔다.
이러게 해 두면, FreeForm/Actor 를 움직여도 실제 움직이는 효과가 나타난다.
(2) PLY 파일 불러오기
const String fName = "c://DelpApp//Components//FreeComp//GLScene//Samples//media//Polyhedron.ply";
GLActor1->LoadFromFile( fName );
또는
GLFreeForm1->LoadFromFile( fName );
그 다음에, GLScene Utils에 있는,
TGLSimpleNavigation 추가한다.
컴파일 -> 실행하면 이상없이 OK
#2 끝
'할거리 > GLSce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Error] Control 'GLSceneViewer1' has no parent window. (0) | 2015.10.02 |
---|---|
C++ Builder에서 GLScene 사용하기 #3 - Camera Focus & Position (0) | 2015.09.15 |
C++ Builder에서 GLScene 사용하기 #1 (0) | 2015.09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