앞의 #1 - 설치 이후 계속


(1) Scene 설정

Scene에 아래와 같이 수정/추가 한다.

FreeForm과 Actor의 차이를 모르니까, 일단 둘 다 추가


FreeForm/Actor를 움직이게 되면, Camera가 따라 회전한다.

Camer의 시점을 고정하기 위해서, DummyCube를 추가한 다음에,

GLCamera의 Target Object = DummyCube로 해 둔다.

이러게 해 두면, FreeForm/Actor 를 움직여도 실제 움직이는 효과가 나타난다.


(2) PLY 파일 불러오기

const String fName = "c://DelpApp//Components//FreeComp//GLScene//Samples//media//Polyhedron.ply";

GLActor1->LoadFromFile( fName );

         또는

GLFreeForm1->LoadFromFile( fName );


그 다음에, GLScene Utils에 있는,

TGLSimpleNavigation 추가한다.

컴파일 -> 실행하면 이상없이 OK



#2 끝





글 보관함

카운터

Total : / Today : / Yesterday :
get rsstistory!